엄지뉴스 보기
한.밝.우. 2013.04.11 15:57:51
조회: 8986   추천: 10   댓글: 0
[나는야, 엄지짱] 저도 이 시리즈 싫답니다~!

몰개념과 몰상식으로 중무장하여 법규무시, 안전무시, 신호무시, 차선무시, 적재기준 무시로 대한민국 도로교통을 혼탁하게 만드는데 일조하고 있는 도로의 무법자들. 도저히 그냥 두고 볼 수는 없었습니다.

처음엔 그저 몇 번 올려서 도로 위에서 벌어지는 무질서 사례를 통해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시작했었습니다. 그런데, 관심을 가지고 도로를 유심히 들여다보니...

무개념에 안전 불감증은 그칠 줄을 모릅니다. 결국 도로에서 막무가내로 폭주하는 무모한 행위로 선의의 운전자의 안전까지 위협 당하고 있습니다.

설마했던 부주의한 운전습관의 피해자가 우리 가족이 될지도 모를 일입니다. 운전 중 위험(?)을 무릅쓰고 어렵사리 촬영하면서도, 제가 이 시리즈를 도저히 멈출 수 없는 이유입니다. 저도 '도로 위의 무법자들' 시리즈를 하루 빨리 마치고 싶은 마음입니다.

[도로의 무법자들⑬] 오늘 찍은 또 다른 ‘도로위의 무법자’입니다. 대형 화물차의 난폭운전, 중앙선을 넘는 건 다반사고 난폭운전까지 일삼아 운전자들의 안전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대놓고 이런 불법운행을 하는 데는, 차가 커서 믿는 구석이 있어서 일까요? 이렇게 운전하면 대체 얼마나 빨리 갈까요?

- 엄지 by 태리미


    
 10
 
- 문자,이미지, 동영상은 건당 부가정보 이용료 100원과 각 이동 통신사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단문 메시지: 20원 / 멀티메시지: SKT 100원, KT 200~500원, LGT 200~250원)
- 멀티메시지란 휴대폰으로 사진, 동영상을 파일로 첨부하여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는 메시징 서비스입니다.
1 2